티스토리 뷰

 

파니 핑크 줄거리 

 

제목 : 파니 핑크 (Nobody Loves Me,1994)

국가 : 독일

장르 : 드라마, 코미디

 

29세 노처녀인 파니 핑크는 결혼 확률이 원자폭탄에 맞을 확률보다 낮다고 생각하면서도 남자가 찾아와 주길 바라는 강한 자아를 가지고 있다. 파니는 공항에서 일하는 소지품 검색원으로 일하면서 마음을 진정시키기 위해 음악을 듣고, 친구의 아이를 돌보면서 데이트할 때 도움을 주며, 죽음의 과정을 연습하는 수업을 듣고 방에 관을 두는 등 이상한 행동을 하며 평범한 일상을 반복하고 있다.

 

 

그러던 중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만난 심령술사인 오르페오는 파니에게 운명의 남자를 예언한다. 하지만 오르페오의 예언은 틀려버리고 파니는 다시 슬픔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오르페오가 떠난 후, 파니는 운명의 남자를 만나게 된다. 그 남자는 23이라는 숫자를 징표로 가지고 있는데, 아침 출근길에 2323번을 달고 있는 블랙 재규어를 보았을 때 파니는 운명을 믿게 되고 그를 향해 열정적으로 돌진한다.

 

파니 핑크의 운명적인 남자인 그가 진정한지 어떤지는 알 수 없다. 하지만 파니는 용기를 내어 이 사랑을 향해 나아가고자 한다. 이제 그녀의 운명은 어떻게 전개될지, 우리는 기대하며 그녀의 이야기를 지켜보게 된다.

 

 

파니 핑크 출연진/캐릭터 소개

감독 도리스 되리
주연 마리아 슈라더(파니 핑크)
주연 피에르 사노우시-블리스(오르페오 드 알타마르)
조연 미하엘 폰 아우(로타르 슈티커)
조연 엘리자베스 트리센나(마들레인)
조연 잉고 나우욕스(라세 랭스펠트)
조연 롤로세 켈러(챠 챠)
단역 조아킴 크롤(안톤)

 

 

 

파니 핑크 리뷰/후기

 

영화 '파니 핑크'는 사소하지만 혼란스러운 인간의 구원을 다루고 있다. 이 드라마는 사랑이 운동처럼 쟁취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처럼 다가오는 것임을 보여준다. 주인공 파니에게 사랑이 남아있다면, 그것이 중요한 것이고 오르페오가 사기꾼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 또한, 영화에서 파니가 아멜리에 이전에 있었음을 알 수 있다. 이 영화는 고독과 외로움을 대화를 나눌 상대조차 없는 30살 여주인공을 통해 가볍게 다루고 있다.

 

 

또한, 주술을 부리는 흑형과의 교감은 다채롭고 공감이 가는 부분이다. 독일어의 딱딱한 느낌조차도 마법같은 파니핑크의 삶을 보여준다. 영화 '파니 핑크 - 눈 가진 동물은 먹지 않는다'는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요상하고 괴이한 사건들을 소재로 한다. 이 영화는 하늘에 떨어지는 관이나 장밋빛 인생과 같은 비현실적인 상황을 통해 일상의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또한, 영화를 통해 파니처럼 다른 사람에게 필요해지고 싶은 우리 자신의 존재를 수용해주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는 욕망을 공감할 수 있다. '파니 핑크'는 마치 우울한 해골일 때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주는 영화이다.

 

파니 핑크 결말

 

코미디 파니 핑크"는 29세 노처녀인 파니 핑크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파니는 자신이 결혼할 확률이 원자폭탄에 맞을 확률보다 낮다고 생각하면서도 남자가 찾아와 주길 바라는 강한 자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공항에서 일하는 소지품 검색원으로 일하며 일상적인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파니는 마음을 힘들게 하는 일상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카세트를 들으며 마인드 컨트롤을 하고, 친구가 데이트할 때 아이를 돌봐주며, 죽음의 과정을 연습하는 강좌를 듣고 방에 장롱을 두는 등 독특한 행동들을 합니다. 그런 중 오르페오라는 흑인 심령술사를 만나게 되는데, 그는 파니에게 운명의 남자를 예언해줍니다.

 

 

하지만 오르페오의 예언은 틀려지고 파니는 다시 한번 슬픔에 빠지게 됩니다. 그러나 오르페오가 떠난 후, 드디어 파니는 운명의 남자를 만나게 됩니다. 그 남자는 23이라는 숫자가 징표인데, 아침 출근길에 2323번을 달고 있는 블랙 재규어를 보게 되면서 파니는 운명을 믿게 되고 그를 찾아가기 시작합니다.

 

 

파니 핑크의 운명적인 남자를 찾아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이 드라마는 코미디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파니의 용기와 결단력을 통해 사랑과 운명을 찾아가는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해줄 것입니다.

 

남녀 모두에게 추천할 만한 작품입니다. 파니의 대담한 도전과 사랑에 대한 열정은 여러분들에게 용기를 줄 것입니다. 또한 드라마 속 파니의 다양한 행동들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